Menu

 

 

snowmux.zip

 

- SnowMux2.0z 제로보드용 음악플레이어 <스틱형>
특징 및 기능

[호빵-스노우 bgm 플레이어] 에 있던 기능들..
1. 윈도우 미디어 7 기준으로 프로그래밍 되었으며, 미디어 9 설치된 컴퓨터에서도 정상 작동합니다.
2. 플레이, 멈춤, 이전, 다음, 일시 정지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.
3. 플레이어 창이 나타날 때 곡이 자동 재생하거나 사용자가 클릭해서 수동으로 재생하게 할 수 있습니다.
4. 노래 플레이 순서를 랜덤(목록 순서 무시) 또는 순차(목록 순서대로)를 선택할 수 있으며, 처음 시작도 랜덤이나 플레이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5. 현재 플레이 되는 노래 제목이 표시됩니다.
6. 현재 노래의 플레이 시간과 위치, 현재 노래의 전체 플레이 시간이 표시됩니다.
7. 컴퓨터의 볼륨 조절과는 별도로 플레이어의 볼륨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8. 좌우 스피커의 밸런스를 조절하여 한쪽 스피커에서만 소리가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.
9. 플레이 되는 노래 목록을 볼 수 있으며, 목록에서 선택하여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.
10. 현재 노래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.
11. 노래가 플레이 될 때에만 호빵이 움직입니다.
12. 스킨 기능을 제공하여 같은 크기와 이름의 그림으로 폴더를 만든 후 전체 플레이어 그림을 바꿀 수 있습니다.
13. 설정 사항은 bgm.html에서 간단히 수정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.
14. 음악 파일이 실행할 수 없는 주소에 있거나 주소가 틀린 경우에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처럼 오류 창이 나타나므로 파일 주소가 잘못된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.
15. 노래 목록 창은 원하는 위치에 나타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
[SnowMux Player] 에서 추가된 기능들;;
1. 제로보드에서 사용하던 음악 게시판의 자료를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할게 되어 있습니다.
2. 본래 호빵-스노우 Player에서 설정하던 기능들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보다 쉽게 설정할수 있습니다.
3. 파라미터로도 설정을 할수 있어서 여러가지 방식(다중)으로 플레이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4. 스킨을 만들어서 관리할수 있습니다.
5. 제로보드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따로따로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6. 게시물를 역순으로도 읽을수 있어서, 예전에 등록한 자료를 먼저 리스트 상에 나올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7. 자료실 기능을 사용해서 첨부화일로 올린 파일도 읽을수 있습니다.
8. 첨부화일1-> 첨부화일2 -> 링크1 -> 링크2 순서로 주소를 읽기때문에 어디에 자료가 있더라도 음악을 재생할수 있습니다.
9. 링크1에 뮤비를 올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첨부화일1-> 첨부화일2 -> 링크2 -> 링크1 순서로도 음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10. 만약 주소가 지정되지 않은 게시물이라면 자동으로 리스트에 그 게시물은 등록하지 않습니다.
11. 플레이어에서 노래 제목이 흘러가는 곳을 누르면 해당 글의 내용을 가사로 출력합니다.


사용 설명서는 다운로드하시면 설명.html으로 되어 있거든요;


보고 설치하시고요;; 그밖에;;
만약 버그가 발견되거나 기능 개선사항, 질문 등등이 있으면;
http://www.red-i.co.kr
으로 오시거나
http://www.red-i.co.kr/zboard/zboard.php?id=snowmuxqa
에 오셔서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. 성심 성의껏 모시겠습니다~^^;;


물론 이 제로보드 페이지에서도 답변해드릴께요~(조금 답변 늦을지도;; 하앗;; 홈페이지 홍보성 멘트;;)

많이들 사용해 주세요~;;

 

'Wep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터넷 고수되는 알짜 정보 모음  (0) 2016.06.05
초기화면 크게하기  (0) 2016.06.05
인터넷이 자주 끊길때.  (0) 2016.06.05
프루나등 파일공유기를 쓰시는 분들  (0) 2016.06.05
링크한곳 주소 감추기  (0) 2016.06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