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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완성 기능이란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단어들을 기억해 두었다가
차후 검색시 앞의 몇 글자만 입력하면 나머지 부분들이 완성되는 기능인데,
사용자에 따라 편리하게, 혹은 불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.
여기서는 자동완성 기능을 설정하거나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.

먼저 자동완성 기능을 설정하려면 제어판→인터넷 옵션→내용→자동완성
버튼을 눌러 자동완성 설정 창을 엽니다.
이 창의 자동완성 사용 대상 창에는 세 가지 사항을 설정할 수 있으며,
자신이 원하는 기능에 체크하면 됩니다.

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체크하면 아이디 및 암호를 요구하는 사이트에서 일일이
입력하지 않아도 자신의 아이디를 자동으로 입력해 주며, 암호 저장 여부 확인을
체크하면 비밀번호까지 입력해 줍니다.
어떤 사이트에 방문해서 아이디와 비번을 적고 로그인하면 윈도우에서 이 암호를
저장할지 묻습니다. 예를 선택하면 됩니다.
다음부터는 아이디 한자만 입력해도 자신의 아이디가 나타납니다.
아이디를 선택하면 비번이 자동으로 입력되죠..
하지만, 자신의 컴퓨터를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한다면,
이 사항은 제외시키는 것이 좋겠죠?
기능을 설정하고 바로 적용이 안되면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 브라우저를 띄워서
해보세요..
물론 hc119에서도 로그인할때 사용해도 됩니다...^^

그리고 입력된 사이트 이름이나 아이디, 암호 등을 지우려면
자동 완성 설정 창 하단의 자동완성 기록 지우기 부분에 있는
암호 지우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.